이 블로그 검색

2015년 1월 7일 수요일

영작, 빠른 한영사전 시리즈 - 002, 제왕절개수술 English 영어 = C-section 또는 Caesarean

I was at the hospital in induced labor. 나는 병원에서 유도분만을 받고 있었다.

I had assisted at dozens of Caesareans when I was a medical student. 나는 의대생이었을 때 수십 번의 제왕절개수술을 도운 바 있었다.
I needed another opinion to keep me from a C-section. 나는 제왕절개수술을 받지 않을 다른 의견이 필요했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